안녕하세요.

 

계속 바쁘다 보니 블로그를 매일 써야지..써야지.. 하는데... 계속 늦게 되네요..^^;;

 

연말로 갈 수록 계약이 많다 보니, 계속 왔다갔다 합니다..ㅎㅎㅎ

 

계약 할 때 만나고,

출고 할 때 만나고,

반납 할 때 만나고,

가끔 보고싶을 때 만나고,

 

계속 만나네요...ㅋㅋ

 

오늘은 직장인 여성분이 계약하신 "K7 2.4 [가솔린] / 프레스티지 (색상은 : 그라파이트) "

 

저도 K7 실물을 보니... 저도...사고 싶은....

 

그랜저IG 보다 저는 K7 이 더 끌리네요....개취..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