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눈이 오네요...~

 

모두들 안전 운전..

 

지난 번 소개 드렸던 "코닉세그 레제라" 충돌 테스트 입니다.

 

차 값만... 어마 어마 한데...

 

어차피 인간 보다 아래인 기계....

 

생각 했던 것 보다 무지하게 튼튼 하네요..ㅡ,.ㅡ;;;

 

이래서 비싼 차가 좋은 가봐요...ㅋㅋㅋ

 

영상 보면서 스트레스 푸세요...ㅋㅋㅋ

 

 

 

 

 

 

신차 장기렌트카 사업팀

장준혁 팀장

010-7111-4478

(고객과 있을 때는 전화 못 받아요..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