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오전에 법인 업체에서 직원용 차량으로 "투싼"을 신차 출고 현장을 다녀왔습니다.

 

엄청 춥네요....

 

차량은 투싼 스타일로 기본 등급... 옵션은 네비만 넣었습니다.

 

당사에서 블랙박스와 썬팅은 무상 제공..

 

너무 너무 추워서 사진도 많이 찍지도 못했네요..

 

차량 스크래치가 있는지...

차량 부속품은 있는지...

차량 엔진 및 기타 연료게이지가 정상인지?

시동이 잘 걸리는지?

등등등

 

문제가 생기면, 인수를 거부해야 하기 때문에... 항상 신차 검수는 정말 신경이 많이 가네요...

 

또 고객님께 차량에 대해 설명을 하다 보니... 사진은 많이 찍지를 못했네요.

 

외국인 직원분들이 많이 계셔서... 질문 세례에... 답변하느라...

 

"사장 차 샀어??". " 이 차 얼마야?", "나도 타면 안되?" 등등등~~

 

다행히 차량은 정상적인 차량이 었으며...

 

근데...탁송회사에서 오느라 차량이 조금 더러워서...

 

대표님께 손 세차 하고 저한테 비용 처리 요청하라고 했습니다.

 

세차 받는데... 차량이 더러우면 누가 기분이 좋은가....

 

이제 사진 보시구.... 오늘까지 많이 춥다고 하니,... 옷 따뜻이...

 

항상 건강하세요.~~^^~~

 

 

 

 

 

 

 

신차 장기렌트카 장준혁 팀장

 

상담 연락 : 010-7111-4478

 

※ 부재중 일 때에는 "회의 중" 또는 "상담 중"으로 못 받을 때에는 문자 부탁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