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초짜도 대박 나는 전문 식당

 

 



◆ 후  ( 지극히 주관적인 리뷰로 식견이 넓지 못한점 양해 부탁! )


    - 백선생님의 2번째 책, 운영하는 식당이 전문점이다 보니 정독하게됨.


    - 책의 주된 내용은


       서론 : 식당을 영화와 비교 및 블로그를 통해 아이디어 수집 등등...


       본론 : 전문 식당 경영 노하우 같은 경우 이해를 하는 것도 있고 아닌

                것도 있구~ 술술 읽어 나감.


       결론 : 더본코리아에서 현재 운영 중인 계열사 식당에 대한 창업 스토리

                 를 안내함.

                더본 코리아 식당은 대부분 전문 식당으로 배울 것이 있음.


    - 이 책 역시 백 선생님을 좋아해서 읽었음.


    - 크게 임팩트는 없었그~ 그냥 저냥 읽어내려감.

       백 선생님 사진 보그 깜놀함..ㅎㅎ 무섭게 나왔어요..ㅋㅋ



    - "초짜도 대박 나는 전문식당" 책 제목만 봤을 때에 상당히 구미가 당기

       는 책이었으나....

      많은 것을 바라면 안됨!!!

      내가 많이 부족해서~ 백 선생님의 혜한을 이해하지 못한 것 같음.^^.

      ( 굉장히 자기 주관적이죠...ㅋㅋ )

 ◆ 이 책을 추천 해준다면....


     - 음식점 운영 중이거나 백사장님 좋아하는 사람.^^

     - 가볍게 읽어 볼만한 책임.


 ◆ 기억에 남는 워드는....

    음식점은

  분위기 70%, 맛이 30%.


이 말에 전적으로 동감!!!

어느 책을 읽었는데...(독후감 쓸 예정) 거기에서 절대미각! 즉, 음식이 맛있고 맛 없는 것을 느끼는 사람은 세계에서 3% 밖에 없데...

대부분은

"누가 맛있어서...",

"티비나와서...",

"연예인와서...",

"블로그 보고..."

​"광고를 보고..."



하면서 손님이 가계로 유입이 되는데...

자기 자신이 절대미각을 갖고 있는 사람은 정말 소수인 것 같다.

백 선생님은 이 절대 미각의 소유자가 피마리드의 꼭대기라고 하면 대부분은 피라미드의 몸체를 형성(밑에는 머...ㅋㅋ)하고 있어서.. 우리(요식업 오너)는 이 97%의 입맛과 분위기로 사로 잡아야 하겠다...ㅋㅋ


2016년 10월 14일 "1일 1개 포스팅" 성공!!....



 ​


+ Recent posts